카테고리 없음

아이슬란드 북부의 크리스마스의 산타가 옵니다.

In스타 2018. 12. 14.


아이슬란드 북부의 크리스마스의 산타가 옵니다.


도로가 폐쇄되고, 항공편이 취소되고 학교가 정지되었다.
아이슬란드 북부의 사람들은 이번 12 월에 기록적인 폭설로 여행 계획을 혼란에 빠르렸기 때문입니다.

고립 된 북대서양 섬 국가의 아이들에게, 주된 걱정은 허리 높이의 눈이 수요일에 마을에 오는 아이슬란드 산타에 영향을 줍니다.

친절한 산타 클로스 대신 아이슬란드의 어린이들은 민속학에 따라 크리스마스 13 일 전에 산 동굴에서 내려온 형제들로부터 호의를 얻습니다.

그는 율법 소년이라고 불리는 13 명의 장난스러운 트롤 형제 중 한 명으로, 수백 년 동안 아이슬란드 계 어린이를 즐겁게하고 두려워했다.

전통적으로 그들은 일년에 한 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목욕을합니다. 매년 아이슬란드의 무인 실내와 접하는 내륙의 지역 인 의 지역 배우들은 19 세기 의상을 차려 입고 온천에서 물에 잠긴 자연의 석호에 로 도착합니다.

형제들은 시끄럽고 무모하며와 같은 이름을 사용합니다. 선호하는 장난이나 범죄 행위를 반영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대부분 재활 치료를 받았다고 주장하며 소시지 - 스와이퍼는 이제 바비큐 파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하지만,하지만 - 나는 우리가 낚시하러 가고 있다고 들었다."그녀는 모직 양말을 마지 못해 목욕탕에 담가 두었을 때 를 연기하는 배우 를 우물 우물 우물쭈물했다.

이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아이슬란드 인이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12 월 24 일에 그들의 도착이 카운트 다운됩니다.

오늘날의 글로벌 아웃소싱 경제의 정신으로 율 율드는 외국 동료 인 산타 클로스에게 보내는 편지에 회신 할 책임이 있습니다.

아이슬란드에서 산타의 사실상 비서 인 소피아 존스도 티르는 아이슬란드 우편 서비스가 모든 산타 메일을 마이 번의 작은 전초 기지로 전달한다고 말한다.

산타는 예룰 팀의 먼 사촌이다. 물론 우리는 기꺼이 도울 수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반송 주소가있는 모든 편지에 회신합니다

편지는 일 년 내내 도착하며 종종 위시리스트, 개인 선물 또는 단순히 따뜻한 인사말을 포함합니다. 아이슬란드 어를 말하는 언젠가 외국어로 고투하는 것을 인정합니다.

다행스럽게도 편지는 유쿨 레이즈의 집으로 배달되지 않으며, 아이들을 먹는 600 세의 여성 인 그 릴라가 도난 당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 장애가있는 가족은 심지어 아이들을 먹는 습관이있는 거대한 고양이 - 특히 기독교 휴가 동안 새로운 옷을 입지 않는 "크리스마스 고양이"라는 순수한 이름을 사용합니다.

아이슬란드 대학의 민속학 교수 인 테리 건넬은 "우리는 그릴라와 그녀의 가족들에게 약간의 말을해야한다고 말하는 부모가 많다. "그러나 그것은 일광이 몇 시간 밖에 지나지 않는 암흑기 인 진짜 아이슬란드 크리스마스를 빼앗아 갈 것입니다."

건넬은 성인이 휴가를 준비하는 중 바쁜시기에 율룰은 전통적으로 아이들을 훈련시키는 데 사용되어 왔다고 말했다.

오래된 아이슬란드 식 농장에서 어둠의 인물 이야기는 아이들이 산에 뛰어 들거나 호수에 떨어지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부모들은 18 세기에 덴마크 왕 크리스챤 6 세가 그러한 거룩하지 않은 이야기를 금지하려했던 그러한 불안한 이야기로 어린이들을 괴롭 히곤했습니다.

크리스마스로 이끄는 다음 13 일 동안 아이슬란드 어 어린이들은 산에서 하나씩, 선물과 함께 또는 나쁜 행동의 경우에 썩은 감자와 함께 아이슬란드 산티아고로부터의 호의를 얻을 것입니다.

레이캬비크수도 마나가 르트 유치원에서 친구들과 놀고있는 5 세의 아니타 헤이 드루 나도 티르는 크리스마스까지 출간 될 때 책 속의 만다린 오렌지와 책에 눈을 뜨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제 여동생은 율 레이드를 무서워합니다그녀는 그들을 모릅니다. 
그래서 그녀는 무서워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