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에 대해여 들어봤습니다.

In스타 2018. 12. 16.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에 대해여 들어봤습니다.


스파이더맨은 몇명일까요? 이영화를 보면다시 생각해봐야 합니다.
Spider-Verse에 들어가면 서로 다른 힘을 느낄 수 있을것입니다.
그러나 사전에 약간의 숙제를하는 것이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아래 내용은 다양한 의견을 들어봤습니다.




모랄레스

플래그십 스파이더 - 운문 스파이디는 지금 없어진 궁극적 인 우주에서 우뚝 솟아 2011 년 가면 아래 피터 파커를 대신했습니다.
만화가 인 마에스트로와 스파이더 맨 창조자 브라이언 마이클 벤디스는 21 세기 미국을 반영하기 위해 생물학적 인 영웅을 창안했습니다.

주요 마블 연속성으로 도약했고, 그는 자신의 새로운 장편 영화 프랜차이즈를 보완하기 위해 자신 만의 독창적 인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수하지 마십시오
Spider-Verse은 Spider-Man의 평범한 구색과 몇 가지 새로운 능력을 통해 유 전적으로 수정 된 거미류 학자와 만나는 기회를 묘사 한 마일즈의 첫 번째 이야기입니다.

 도널드 글로버가 트위터에서 스파이더 맨이되고 싶다고 발표했을 때 마음을 잃어버린 역행하는 팬 보이들에 대한 직접적인 반응. (Spider-Verse은 Spider-Man에 등장한 애틀랜타 스타의 영상을 결합 시켰습니다. 
홈커밍은 Miles의 삼촌 인 Aaron Davis, Prowler라고도합니다.
Miles는 자신의 만화 타임 라인에서 히트 곡이었습니다. 


파커

피터 파커는 1962 년부터 놀라운 일 우주의 주류가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피터 (Peter)의 단 하나의 버전은 없었습니다.
퀸에서 태어난 녀석은 여러 매체를 통해 여러 번 쇄도했습니다.
혼자 큰 스크린에서,  우울한 외톨이로 열망하는 아마추어에게 진화했습니다.
Spider-Verse에는 Peter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우리가 만나는 첫 번째 작품은 Chris Pine의 목소리이며 전작의 장편 영화에서 다양한 DNA 가닥을 담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파인의 금발 머리카락을 자랑하며 악명 높은 Spider-clone Ben Reilly를 참고하기도합니다.) 피터가 Kingpin의 주먹에서 사망 한 후 Jake Johnson의 과체중, 지나치게 냉소적 인 지나치게 냉소적 인 Parker Parker가 Miles의 일정에 도착하고 어떻게되는지 배웁니다. 다시 한번 영웅이되는 법을 가르쳐주는 동시에 영웅입니다.


스파이더 그웬

Hailee Steinfeld는 Spider-Gue에 Spider-Gwen 목소리를 냈습니다.
1973 년 그린 고블린의 다리에서 갑자기 떨어 졌던 그웬 스테이시는 자신의 성장을 위해 남성 영웅의 여자 친구가 죽은 것을 구어체로 표현한 만화책의 첫 희생자입니다. 지구의 65 번지는 Gwen이 살아있을뿐만 아니라 그녀의 남자 친구 인 Peter에게도 거미줄을 휘두르는 다. 
스파이더 - 그웬은 2015 년에 만화책 데뷔했으며, 곧 인기있는 팬이되었습니다.
Spider-Gwen 이 예상되는 속편에서 주요한 존재가 될 것이며, 나머지 여성들과도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거미 햄
스파이더 햄은 장난 꾸러기로 변한 일회성 농담으로, 마블이 단편 어린이 만화 인 스타 만화를 출시 할 즈음에 1983년 Spider-scene에 뛰어 들었다. 평소 거미 물기의 인간 이야기에서 피터 포커는 8 발의 소름 끼치는 크리 테아동물로 자신의 존재를 시작했으며 5 월 마커 옆에서 돼지 모양을 얻었을뿐입니다. 
그의 거미류 기원 덕분에 Spider-Ham는 Sam Raimi의 Spider-Man 3 부작에서 너무 논쟁의 여지가있는 것으로 입증 된 유기 웨빙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강력한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Spider-Verse에 치명적인 정확도로 배포됩니다. 
물론 그가 유명한 만화 암살자 인 존 멀 래니 의 말에 도움이된다.

페니 파커
거대한 은하계 생물과 싸우고 스파이더 맨이 등장하고 1978 년 일본 TV 시리즈를 보지 못했다면 대형 로봇으로 변형 될 수있는 우주선을 조종하는 사람이라면 스파이더 맨이라고 부를 수 없습니다. 
와일드 비트에 대한 모자 끝에, 의 앙상블에는 다른 로봇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5 년에 도입 된 극도로 첨단 기술의 대안 인 맨해튼 시민은 방사능거미 구동 생체 역학적 슈트의 도움으로 파리처럼 도둑을 잡습니다.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가 로봇이기 때문에 진정한 인간 우정을 나눌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아이슬란드 북부의 크리스마스의 산타가 옵니다.

내 카드 한눈에 서비스가 생겼습니다.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복구 핸드폰교체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