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아쿠아맨을 제작한 재임스 완과의 인터뷰

In스타 2018. 12. 25.

아쿠아맨을 제작한 재임스 완과의 인터뷰


재임스 완이 묘사한 아쿠아맨에서 가장 무서운 장면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특이한 영화가 아닙니다.
내가 표현하고자 한것은 바다는 아름답고 마법같은 곳을 표현하려고 했습니다.
그곳은 놀랍습니다. 다양한 인생이 가득합니다.
완은 위의 시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우리는 또한 그것이 얼마나 무서운 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두려워요. 우리 모두는 바다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턱과 같은 영화는 실제로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저는 두 감정, 두 감정을 모두 포착하고 싶었습니다. 

특히 트 렌치시퀀스에서 두려운 점이 발생합니다.
장면은 트렌치 깊고 바다에 사는 생물 악몽 연료에 의해 스토킹 된 
커리 와 메라를 발견하고 공포 프로 완이 만들어냈습니다.

트렌치 중 하나 인 아쿠아 맨영화와 만화에 등장하는 사나운 심해 경주입니다.
그 트렌치 시퀀스에 도달했을 때 나는 무서운 측면으로
뛰어 들기 위해 내가 좋아하는 공포에 의존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완은 말했다.
나는 바다 괴물과 놀아보기도하는데, 그것은이 프로젝트에 처음으로
서명하는 것에 대한 저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아쿠아맨 대 바다 괴물을 얻는다.
그것은 판매 포인트였습니다.
그것은 DC가 나를 팔았던 방법이었다.
나는 그랬어. '그게 다야! 나는 팔아 버렸어
완이 영화에서 아쿠아 맨을 선택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것이 가장 무서운 순간 인 반면,
트렌치 장면은 아쿠아맨의 더 터무니없는
요소들 중 일부와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무난합니다
영화 '미친', '애호가들', '바나나', '박쥐'등의 비평가들과 블로거들로부터
나의 비전을 받아 들일 필요가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부끄러워 할 수 없었다고 완은 말했습니다.
이것은 될영화가 아니다 라고 말이죠


아쿠아 맨 영화의 뮤지컬 낙지는 DC의 구식 만화책에 나오는
영웅의 애완 동물 인 토포의 콜백입니다.
완은 반 남자, 하프 상어 가드와 같은 만화책에서 처음으로
그려 낸 더 터무니없는 캐릭터 중 일부가 궁극적으로 잘렸다 고 전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 영화가 묘사 한 묘사를 아주 좋아합니다.

나는 그 모든 것을 칭찬으로 생각합니다. 라며 그가 웃었습니다.
아쿠아 맨은 지금 노는 중입니다.
완이 플래쉬대신 아쿠아맨을 감독 한 이유에 대해 알아볼까요
아쿠아맨'감독 제임스 완이 영웅을 만들었고,
영화의 환경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했습니다.


도미노피자 50% 할인쿠폰과 E-쿠폰사용법

내 카드 한눈에 서비스가 생겼습니다.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복구 핸드폰교체완료



댓글